-
-
트래블로그 블라디보스토크 - 2019~2020 최신판 ㅣ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 지음 / 나우출판사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러시아어를 몰라도 스스로 자유여행을 할 수 있는 친절한 여행가이드북 트래블로그 블라디보스토크. 2019 최신판으로 만나봅니다.
멀게만 느껴졌던 러시아. 하지만 2시간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거리라는 걸 알게 된 이후 더욱 친근해진 블라디보스토크. 각종 TV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후 인기가 치솟은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저가항공으로 1박 3일 도깨비 여행코스도 소개될 정도로 20~30대 젊은 층에서도 주말을 이용해 다녀올 수 있는 블라디보스토크. 블라디보스톡 전문가가 쓴 가이드북인만큼 블라디보스토크 공항에 첫 발을 내디딘 순간부터 필요한 상세한 정보가 가득합니다.
현지인들과의 소통에서 주의할 부분, 곰새우와 킹크랩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법, 발레 공연 제대로 감상하는 법 등 여행하며 실제적으로 필요한 세세한 팁들은 인기 만점 트래블로그 블라디보스토크 가이드북의 노하우!
블라디보스토크는 알레우트스카야, 스베틀란스카야, 아르바트거리 등 거리 이름을 잘 알아두면 편한 시내 위주의 여행이어서 도보 코스를 얼마나 자세히 알려주느냐도 중요한 것 같아요. 가이드북을 읽는 것만으로도 현지에 직접 있는 것처럼 생생합니다.
겨울 블라디보스토크 맞춤 여행코스도 있고, 내 여행 스타일에 맞춰 숙박, 식당, 경비, 교통수단 등 어떻게 여행 계획을 짜야 할지 노하우가 잘 정리된 가이드북이에요. 러시아 유제품이 핫인기라는 것도 이번에 알았네요. 이런 소소한 팁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3박 4일 정도의 여행 일정이라면 블라디보스토크 근교까지도 다녀올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블라디보스토크를 쉽게 다녀올 수 있도록 최적의 추천코스를 마련해준 가이드북입니다. 러시아 여행에서도 블라디보스토크에 집중하려면 트래블 블라디보스토크로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