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다이어리 북 - 인생이 명랑해지는 야옹이 라이프!
이용한 지음 / 상상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의 캔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

내일의 행복을 위해 오늘의 불행을 견디는 대신, 최선을 다한 스스로에게 좀 더 많은 휴식과 시간을 주자는 이용한 고양이 작가의 말처럼 오늘의 행복을 누리며 자신에게 관대해지려면 필요한 이것!

 

냥집사와 랜선집사에게 365일 야옹이 라이프를 선사하는 <고양이 다이어리 북 Cat Diary Book>.

2019 열두 달 아깽이 엽서 달력과 초판 한정 냥스티커도 있고, 띠지 속에 숨어 있는 행운의 고양이 카드. 튼튼한 양장본에 파스텔 색감으로 다양한 색지를 사용해 단조롭지 않은 예쁜 다이어리입니다.

 

 

 


먼슬리, 위클리, 프리노트의 일반적인 다이어리 구성이지만, 이용한 작가의 고양이 사진이 곳곳에 자리 잡고 있어 한 장 한 장 넘기는 재미가 있어요. 매일 고양이 명언과 귀여운 사진을 만날 수 있으니 랜선 집사들의 필수템이 될 것 같네요. 똥꼬발랄 야옹이들 보면서 매일매일 행복해지세요~

 

 

 

매월 야옹이가 전하는 메시지에 귀 기울여 보세요.  어제의 야근과 지나친 혹사로 몸이 피곤할지라도 언제나 귀여움을 잃지 말라냥, 쉴 때는 확실하게 쉬자옹.

 

고양이의 고유 습성과 행동을 바탕으로 인간에게 들려주는 조언이 어쩜 딱 맞아떨어지는지. 영역동물인 고양이처럼 우리에게도 자신만의 영역을 독립적으로 가져보라는 조언을 통해 내 인생은 내가 책임져야 한다는 걸 알려줍니다.

 

고양이 관련 팁도 한가득입니다. 길고양이와 관련한 이야기도 빠질 수 없죠. 인간이 쓰는 다이어리이지만 내 고양이와 관련한 기록 다이어리로 사용하면 금상첨화. 고양이 몸무게를 기록할 수도 있고, 내 고양이의 모습을 꼼꼼히 관찰 기록할 수 있는 페이지도 있어요.

 

에세이와 다이어리북이 합쳐진 <고양이 다이어리 북>으로 묘생 만렙 고양이가 들려주는 행복 메시지를 만나면 여유롭고 당당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