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흐림 

오늘의 책 : 긍정적으로 사는 즐거움 

전에 본 사람으로부터 편안해지는 법은 내가 그런 기분인데다 그런 상황이라서 재미있었는지 어쨌는지 재미있게 봤는데 이건 영 꽝이다. 내용도 너무 짧은데다(한 페이지에 달랑 2줄만 있는것도 있었다) 신에 대한 얘기도 너무 많고. 전반적으로 그닥 내가 좋아하지 않는 내용이 많았다. 물론 개중에는 내 마음에 드는 구절도 분명히 있었지만 전에 본것에 비해서 영 아니다 싶을 정도로 마음에 안드는게 많았다. 게다가 이상하게도 이 사람 책은 알라딘 중고샵에서  최상이라고 샀는데 두 권 다 상태가 기리기리하다. 어디가 특별히 더럽다거나 사용한 흔적이 있다거나 하는건 아니지만 웬지 책의 상태가 많이 헌 책이라는 느낌을 준다. 깨끗하지만 너덜너덜한 느낌. 책의 재질 자체가 그런 종이라서 그런것 같다. 조금만 봐도 손 탄 느낌을 확 주는 종이가 있다. 가지고 있자니 뭐한데 팔기도 좀 뭐하고...여튼 썩 마음에 들지는 않았다. 게다가 결정적으로 제목과 내용이 그렇게 딱 맞아떨어지는것 같지도 않아서 더 마음에 안드는것 같다.  

 

 

 

 

 

 

 

오늘 사장 아들이 교육받으러 갔다. 내일까지 안온다. 만세~~~늘 혼자서 일하다가 시커먼 사내자식이 버티고 있으니 미치겠다. 아예 사람이 많으면 또 그건 그 나름대로 재미가 있겠는데. 사장님은 사장실 들어가서 문 닫고 곽차장이랑 사장 둘째 조카랑 같이 외근 나가면 좁은 사무실에 사장 아들이랑 나만 남는데 정말 돌겠다. 차라리 다 있을때는 나은데 둘이 있으니 무슨 말도 못하겠고 이것도 저것도 아니고...여자도 아닌데다 성격도 좋은 놈도 아니고. 무슨 말을 해야하는건지...사무실에 없으니 정말 살것같은 기분이다. 너무 오래 혼자 일해서인지 누가 있다는것 자체가 웬지 걸리적거리는 느낌이다. 존재자체가 방해물같은거? 신경쓰지 말자고 아무리 다짐해도 스트레스가 쌓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