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맑음 

오늘의 책 : 수학으로 이루어진 세상 

어제 버스에서 읽으려고 가져갔는데 진짜 재미있었다. 저녁에 집에서 읽다가 오늘 오전중에 휘리릭 다 읽고 말았다. 지루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었다는거... 화학으로 이루어진 세상은 좀 지루하던데 이 책은 진짜 좋았다. 수학인데도 너무 어렵지 않고 더구나 수학공식따위는 하나도 없다는거. 수학을 지루하게 생각하는 중, 고등학생들에게 꼭 권하고 싶다. 이 시리즈를 살까 말까 망설였는데 수학이 좋아서 물리로 이루어진 세상도 세트로 사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