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의 바다에 가라앉는 열매
온다 리쿠 지음, 권남희 옮김 / 북폴리오 / 2006년 12월
평점 :
품절


전체적으로 아주 멋진 분위기의 글이었다. 주인공인 리세도 레이지도 너무 멋있었다. 나는 리세가 좋았다. 가냘픈듯 흔들리는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자신을 찾지 못해 방황하면서 흔들거리는 그 모습이 제목에 나온 그 모습 그대로 본문의 시 그대로인듯하여 황홀할 지경이었다.

차라리 결말을 읽지 않았다면...그랬다면....끝 부분은 이야기 자체도 마음에 들지 않거니와 그 부분의 리세는 마치 리세가 아닌것같다. 그녀를 감싸고 있던 매력적인 부분이 다 사라지고 정말이지 다른 인간이 되어버린듯한 느낌. 유리도 요한도 그들의 매력이 완전히 부서진 느낌이었다. 끝까지 매력적인 인물은 레이지 뿐이었다. 그가 마지막까지 매력적일수 있었던것은 그가 마지막이 오기전에 끝을 봤기 때문일것이다. 너무나도 안타깝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