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벤트에 제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마데이라 섬에서 찍은 원 동영상에서 메세지는 50여초 되었지만 20초에 맞춰야 해서 편집으로 과감하게 잘라서 맥락이 없어져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다시 한 번 남겨봅니다. 안녕하세요 알라딘유저 소요입니다. 저는 지금 포르투갈 마데이라 섬에 와 있는데요 바로 호날두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저는 여기 오면서 필수품으로 제가 애장하는 알라딘 19주년 기념 에코백을 여러가지 목적으로 가져왔구요. 알라딘에서 구매한 바로 이책, 제가 픽업한 이책, 지니, 진이를 가지고 틈틈이 읽고 있습니다. 알라딘을 사랑하는 우리 소요와 보영 부부는 오늘, 내일 아주 즐겁게 이 섬을 즐길거구요 알라딘 20주년을 정말 축하드리며, 20주년 기념 에코백도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알라딘을 사랑합니다. 안녕~ PS. 20주년 기념 에코백도 정말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