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영화계의 대모(代母)! FM영화음악의 정은임

 

불현듯, 울먹이며 마지막 인사를 하던 마지막 방송이 귓가에 아른거리네요~

 

그날 방송에서 정은임 아나운서는 자신의 '내 인생의 영화' 5편을 소개했었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영화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의 주제곡 '마지막 인사'를 내보냈죠~

 

내가 웃는 모습을 보여 줄게

너도 웃으며 나를 봐

내가 우는 모습을 보인 데도

웃으며 안아 줘

한동안 기쁨이 없었지

슬픔이 없었던 것처럼

내가 웃는 모습을 보여 줄게

너도 웃으며 나를 봐

내가 우는 모습을 보인 데도

웃으며 안아 줘

 

"마지막 인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