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코, 그녀는 너무 예뻤다~! 하늘에서 온 천사였다~! 하지만 그녀는 돈을 사랑했다~!

 


 

 

 

 

 

 

 

 

 

 

 

 

그녀의 관심사는 언제나 돈! 돈만이 그녀를 행복하게 해준다. 돈에 대한 상상만 해도 그녀는 마냥 기쁘다~ 그녀 뒤로 후배인 와카바는 그런 그녀를 동경하지만 한편으로는 진실한 사랑을 만나게 되길 바란다~! 그녀들은 훗날 순박한 횟집 청년을 사이에 두고 이상한 삼각관계에 휩싸여 어색하고 서먹해진다~ 빼곡이 보이는 화려한 옷들은 그녀의 재산 목록 1호! 하지만 몽땅 불에타는 사건이 발생, 극적으로 오스케가 불속으로 뛰어들어 단 한벌의 옷만을 건지지만 사쿠라코는 화상을 입은 오스케보다 타버린 옷을 더 걱정하며 통곡한다~ 오스케의 손에 쥐어진 옷은 사쿠라코와의 첫 만남때 그녀가 입고 있었던 옷이었다~!

 


 

 

 

 

 

 

 

 

 

 

 

 

우측으로 보이는 청년이 바로 사쿠라코에게 첫눈에 반한 순박한 횟집 청년이자 천재적 두뇌의 수학자 오스케 군이다~! 억지로 끌려나간 소개팅에서 자신의 첫사랑과 너무나 똑같이 생긴 사쿠라코에게 필이 꽂혀 정신없이 그녀를 쫓아다닌다. 그러나 얼떨결에 신분을 속인 것이 들통나고 사쿠라코로부터 가난뱅이하고는 말도 하기 싫다는 모욕적인 말을 듣는다. 그래도 오스케는 포기하지 않는다. 사쿠라코의 진짜 본성은 누구보다 순수하다는 것을 잘 알기에... 사실 그들은 오래전 운명적인 만남이 있었고 그것은 참으로 마법같은 일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