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쿠미가 첫눈에 반한 남자. 시노하라 형사. 그러나 야쿠자와 형사라는 신분상의 갈등 마저도 양쿠미는 로미오와 줄리엣이 된 듯한 만화같은 흡족함으로 승화시켜 버린다~! 시노하라 형사는 늘 특별한 일을 한다기 보다는 학교 주변을 정찰하는 모습을 보인다. 좀 한가해 보이는 캐릭. 그러나 여러모로 양쿠미를 돕는다. 저 뒤로 보이는 두 선생님. 양호선생님과 후지야마 선생님. 그녀들도 한 눈에 시노하라 형사에게 반해버린다! 그러나 양쿠미 앞에서는 두 손 두 발 다 들 수밖에 없다!

 

 

 

 

 

 

 

 

 

 

양쿠미의 두 심복. 미노루와 테츠. 테츠는 양쿠미의 열혈 신봉자! 오로지 양쿠미의 양쿠미에 의한 양쿠미를 위한 인생이다~ 일편단심 양쿠미를 외치며 그녀의 잔심부름은 물론 보디가드, 심지어는 학생들의 농구코치까지 맡기도 한다. 그러나 늘 양쿠미에게는 찬밥신세. 양쿠미의 시선은 언제나 아이들에게로, 그리고 시노하라 형사에게로 가 있다. 그래서 테츠는 시노하라 형사를 이유없이 미워한다!

 

 

 

 

 

 

 

 

 

 

아이들에겐 물론 동료 교사들 사이에서도 엽기 선생으로 낙인찍힌 양쿠미. 양쿠미는 늘 동료 선생님들, 특히 교감선생님에게 골칫거리를 한아름 안겨다준다! 모두들 경악한 표정이다! 도대체 그들은 무엇을 보았을까! 우리모두 다 같이 양쿠미의 모습을 상상해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