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실전 메뉴얼"
초급편/중급편










도서명 : 블로그 마케팅 실전 매뉴얼

책저자 : 정 의 장

출판사 : YOUNG(영)



[북캐스트 블로거 서평단 13기 모집]

- 서평단 모집 인원 : 10명

- 서평단 모집 기간 : 9월 19일(월) ~ 9월 28일(수) ; 10일간

- 서평단 당첨 발표 : 9월 29일(목)

- 도서 배송 및 수령 기간 : 9월 29일(목) ~ 9월 30일(금)

- 서평 작성 기간 : 10월 1일(토) ~ 10월 14일(금) ; 14일간

- 13기 도서의 배송료는 부득이하게 착불입니다. 이점 반드시 인지하시고 지원해주세요!



▣ 서평단이 되시면 서평 기한을 지켜서 서평 가이드 라인에 맞추어

반드시 서평을 올려주셔야 합니다!

서평 작성은 서평단의 기본 의무이자 책임입니다.

§북캐스트 서평단 서평 가이드 라인§

북캐스트 블로거 서평단의 서평 작성 최소 준수 사항으로써

"텍스트 분량 - 최소 800자 이상, 이미지 - 도서 메인이미지 포함 최소 3컷 이상 삽입하여 작성"



[북캐스트 블로거 서평단 13기 응모 방법]

1. 덧글로 이 책을 읽고 싶은 이유나 책에 대한 기대를 적는다.

2. 아래의 [서평단 신청]을 클릭하여 신청서를 작성한다.



3. 본 게시물을 본인의 블로그 등에 스크랩하시면 서평단 선정에 유리합니다.

스크랩하신 분은 덧글로 스크랩 주소를 남겨주세요~



[기타 참고 사항]

1. 서평단 응모시, 덧글 작성 + 서평단 신청서 작성 둘다 하셔야 합니다.

2. 서평단이 되시면 반드시 기한 내에 서평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서평을 작성해주세요.

3. 개인 사정으로 기한 내에 서평을 올리지 못하게 되면 북PD에게 미리 알려주세요.

아무런 말없이 서평을 작성하지 않으면 차기 서평단 선정에서 배제됩니다.

4. 13기 도서는 블로그를 운영하는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책입니다.

북캐스트 서평단은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 서평단이니만큼 매우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도서라고 할 수 있겠네요.

북캐스트에서 서평단 활동을 하시는데에도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초급편/중급편 두권이니만큼 성실하고 알차게 서평단 미션을 완성하실 자신이 있는

분들만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북캐스트 가족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











▶ 책소개






블로그마케팅 실전 매뉴얼은 블로그를 실제로 마케팅에 활용해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책!

블로그마케팅 실전 매뉴얼은 이론 위주의 블로그마케팅 활용서가 아니다. 저자는 실제로 블로그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실전에서 터득한 다양한 형태의 블로그마케팅 노하우를 집대성 하려고 노력했고 블로그마케팅을 위해 실제로 가입해야될 사이트나 설정해야될 사항을 매뉴얼 형식으로 구성했으며 초급과 중급 2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블로그마케팅 실전 매뉴얼 초급편 에서는 기본적으로 블로그마케팅을 위한 기초 지식과 컨셉잡는법 검색엔진에 등록하는법 메타블로그에 등록하는법등에 대한 정보들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중급편 에서는 콘텐츠의 유형과 작성기법 , 키워드 추출하는법,검색엔진 최적화 방법 지식in질문 최적화 방법 블로그마케팅팁 등을 주로 다루고 있다.

저자는 소셜네트워크 시대에도 여전히 블로그마케팅은 유효하다고 말한다. 아직까지는 블로그만큼 콘텐츠를 생산하고
매니지먼트 할 수 없는 도구가 없다는 것이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은 아직까지는 콘텐츠를 생산하는것 보다는
콘텐츠를 유통하는데 더욱 초점이 맞춰져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여전히 소셜네트워크 시대에도 블로그는
콘텐츠를 생산하고 유통하는 도구로써 파워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 된다는 것이다.



저자소개


정의장


주식회사 엔디케이 대표이사를 지냈으며 현재는 블로그아카데미 대표를 맡고 있다.
운영블로그 로는 겟스타일,뻔씨네,미스터북등을 운영중이며 파워블로그네트워크 닷컴을 운영하고있다.
국내최초로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 등의 소셜미디어를 전문적으로 강의하고 연구하는 블로그아카데미를 운영중에 있으며 블로그업계 에서는 실력파 스타강사로 유명하다.

법무부,농촌진흥청,한국마사회,크리슈머랩,차앤박,고도몰,하이리빙외 수많은 기업과 관공서에 블로그마케팅 컨설팅및 교육을 진행해 왔고 현재도 진행하고 있다. 쉽고 열정적인 강의를 하기로도
유명하다. 현재 쇼핑몰뉴스에서 발행하는 쇼플에 칼럼을 게재하고 있고 파워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 플랫폼인 파워블로그 네트워크 닷컴을 런칭했으며 한국형 sns 서비스인 비지터 프로젝트를 추진중에 있다.

[출처] [북캐스트 서평단 13기] 블로그 마케팅 실전 매뉴얼 초급/중급 (~9/30) ([북캐스트/BookCast] 책홍보,리뷰,서평이벤트,독서모임,신간소개) |작성자 북PD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piy815 2011-09-20 10: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권또또님~
근데 사진은 복사하면 깨지지요~~~ 쪼끔 아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