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캬라멜 - 아잉♡ [Mini Album]
오렌지캬라멜 (Orange Caramel) 노래 / Kakao Entertainment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어떻게 이렇게 깜찍끔찍한 가사의 노래를 들을수 있을까 찌릿찌릿한데 주책이야 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cyrus 2010-11-18 21: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얘들(저보다는 나이 어림)이 또 미니앨범을 냈네요, 이번 노래도
중독성이 강한가요? 컴퓨터 스피커가 먹통이라 다른 분 서재의 동영상 감상은
못하는 것은 물론이고, 최신곡을 접할 기회가 없네요 -_-

다이조부 2010-11-18 21:54   좋아요 0 | URL

감히 시디 를 구입하라는 이야기는 차마 못하겠어요~ ㅋㅋㅋ

중독성이 강한건 모르겠고 가사가 오밀조밀 민망유쾌 하네요 흐흐

근데 애들 이란 표현 은은히 재미 좋은데요? ㅎㅎ

제가 요즘 소득 없이 바빠서 우체국에 못 가는데 올해가 가기 전에

소포 부쳐 드릴께요 ^^

역사에 관심이 있다고 해서 서양사 책 뚱땡이책 이랑 얄싹한 책 2권도

따로 빼놨어요 ㅎㅎㅎ 커밍쑨 성탄절 이 오기 전에 캬캬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