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 - 1집 내 마음속에
토이 (Toy) 노래 / 예전미디어 / 199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언제부터 유희열을 좋아하게 된걸까? 모르겠다. 이젠  

 이 아저씨가 서른살 됬을때 라디오에서 했던 말이 10년 전인데도 생생히 기억난다. 아마도 새해 

첫날 이겠지~ 자기가 벌써 서른살이라고..  이 나이가 믿기지 않는다고.. 근데 이제 유희열하고는 

안어울리는 불혹의 나이가 됬다.  나도  한참 먼것처럼 느껴지던 남들이 이립 이라고 하는  서른살 

의 강을 통과하고 있다.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가면  금방 마흔 살 될거같은 꿉꿉한 생각이 ㅎㅎㅎ 

 이 음반에 있는 노래들은 대체적으로 좋다.  김장훈도 불렀던 '햇빛 비추는 날'도 좋고 근데 

 한 곡 유희열이 나레이션을 하는 노래는 지금 듣기에는  손발이 오그라든다. 아마 자기도 그러지 

않을까 싶다. 토이 팬들은 알겠지만, 이 팀이 처음에는 2인조로 시작했는데, 이젠 유희열 혼자 

활동하면서 객원가수와 작업을 한다. 예전 멤버는 뭘 하며 살고 있을까? 

  요즘 드는 생각인데  내 인생을 30대와 40에는 유희열처럼 살고 싶다는 생각을 종종 한다 

 촌스럽지만 인생의 롤모델이라고 할까? ㅋ  저질과 변태 라는 단어와 겹치면서도, 자기의  

내면세계를 가지고 있는 이 아저씨가 부쩍 땡기네 ㅎㅎㅎ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리버 2014-03-15 01: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별다섯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