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클베리핀 1집 - 18일의 수요일
허클베리핀 노래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Stone Music Ent.) / 2004년 6월
평점 :
품절


 

 즐겨 듣는 가수들이 내가 거부감을 갖는 신문에 인터뷰가 실리는걸 보는건 달갑지 않다. 그 사람 

이 어느 매체에 자기 얼굴을 팔든 나랑 아무 상관 없긴 하지만, 평소의 언행과 그 신문사랑 매칭이 

안되는데 지면에서 웃는 연예인을 보는것은 꿉꿉하다. 유희열 윤상 이적 김동률....... 박찬욱이  

박쥐 개봉했을때 조선일보에 인터뷰하기 싫었는데 어쩔수 없이 홍보 때문에 했다는 이야기를 들 

었다. 그런 변명이라도 듣고 싶은것이다. 팬으로써 말이다. 

  

 시사저널이 어이없는 사장의 행태로 대부분의 기자들이 자신의 목을 걸고 투쟁하다가 결국은 새 

로운 둥지를 튼지도 3년이 넘었다. 허클베리핀은 부당하게 권리를 침해받은 기자들이 힘들어할때 

자신이 할 수 있는 노래로 힘을 보탠걸로 기억한다. 그런 자기입장을 표명하는 사람의 음악은 

꼼꼼히 듣고 소장하고 싶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파란마음 2010-11-13 23: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변명이라도 듣고 싶은 마음이라, 굉장히 공감이 가는 말이네요.

다이조부 2010-11-13 23:59   좋아요 0 | URL

오랜만이네요 반가워요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