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 바세린 인텐시브케어 뉴 립 에센스
유니레버
평점 :
단종


  • 스틱보다는 발림성에서 정말 탁월해요.
  • 달콤한 체리향도 괜찮고..
  • 많은 분들이 말씀하셨듯 묽은 바세린 같은 타입이죠.
  • 바르면 입술이 촉촉해지긴 하는데 전 이상하게
  • 입술 껍질이 자꾸 일어나요.
  • 입술껍질 일어나는 것 때문에 립케어 제품을 구매한 것인데 좀 그러네요.
  • 처음 며칠간은 정말 보습효과도 있는 것 같고 입술도 촉촉했는데
  • 며칠 지나고 나니깐 입술 껍질이 정말 많이 일어나는 거에요/
  • 이거 바른 상태에서 잡아 뜯으면 자극이 없긴 하지만;;
  • 다른 분들 상품평은 거의 칭찬 일색인 걸 보니 저만 이런가봐요.
  • 역시 화장품은 사람마다 효과가 천차만별이네요, 흑.
  • 매끈한 입술을 위해서 오늘도 니베아나이트케어를 주문했어요.
  • 그건 좀 나으려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