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스마트 아쿠아 젤(산뜻한 수분공급용 젤) - 중복합성 75ml
아모레퍼시픽[직배송]
평점 :
단종


  • 화장품을 살 땐 인터넷에서 상품평을 꼼꼼히 읽어 보는 편인데
  • 알라딘 외의 다른 쇼핑몰에서도 이 제품은 평이 좋은 편이더라구요.
  • 물론 화장품이라는 것이 개개인의 피부타입에 따라 호오가 갈리긴 하지만
  • 이 제품은 대체로 좋은 편이었어요.
  • 전  T존은 지성에 가깝고 U존은 건성인 피부에요.
  • 이전엔 정말 피부 좋다는 소리 듣고 살았는데
  • 25살 넘기면서 성인여드름이 나기 시작하더군요.
  • 사춘기 때에도 나지 않던 여드름을 성인이 되고 겪으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
  • 그렇다고 해서 화장품에 돈을  펑펑 쓸 수도 없고..
  • 그렇게 고민하다가 수분이 부족하면 여드름이 난다는 걸 알았어요.
  • 전 유분이 없는 건성 피부인데도 왜 여드름이 나지? 하면서 끙끙거렸거든요.
  • 괜찮은 수분크림 하나 사려면 3만원 훌쩍 넘어가죠.
  • 좋은건 알지만 선뜻 지갑을 열기엔 망설여지고
  • 그렇다고 저가 화장품에서 구입하려니 피부 망가질까봐 관두게 되고..
  • 그렇게 수분크림 구입을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어요.
  • 그러다 아 아쿠아젤을 알게 되었어요.
  •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이전에 이니스프리 모이스처라인을 썼는데 좋았거든요.
  • 그 독특한 향에 중독이, 깔깔.
  • 배송상태는 알라딘답게 아주 좋았구요, 다음날 왔던거 같네요.
  • 아쿠아젤을 바르면 얇은 수분막이 형성되어 피부를 보호해주는 느낌이 들어요.
  • 양도 많은 편이라 아낌없이 발라도 끄덕없어요, 크크
  • 바르고 난 직후엔 조금 끈적이는 느낌이 드는데요(게다가 젤형이잖아요)
  • 손바닥을 비벼서 얼굴에 대거나 두드려주면 금방 흡수되요.
  • 산뜻한 사용감을 주는 제품이죠.
  • 향은 이니스프리 특유의 허브향이 나는데 처음 접하면 거북할수도 있지만
  • 좀 지나면 중독되요, ㅋㅋㅋ
  • 마지막으로 제가 사용하는 순서를 알려드릴께요.
  • 트러블진정용스킨-수분전용스킨-기초라인스킨-
  • 기초라인에멀전-아쿠아젤-아이크림-기초라인크림
  • 이렇게 쓰고 나니 정말 많네요;;
  • 어쨌든 참고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