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배우들의 전작 이미지가 강해서 영화 그대로 보질 못했다. 브레드 피트는 여러작을 했던 터라 그닥 영향이 없었지만 헐크와 레골라스는 계속 이미지가 따라다녔다.

2. 파리스와 헬레나는 300대쯤 패고 헬레나는 한대 더 패고 파리스는 두대 더 패주고 싶더라.

3. 가장 이상적인 사람은 헥토르였고. 바보같은 사람은 아킬레스의 사촌. 주제파악을 했어야지.

4. 가장 인상적인 것은 아킬레스의 날라찍기! 브레드 피트는 있는 그대로 아킬레스로 보였다. 환상의 발놀림..

 

영화 볼 때 마다 상.하.좌.우.로 이상한 사람이 걸리지
않은 적이 거의 없다.

왜 극장은 전파차단장치를 하지 않는가!!

소극장에서도 해두는 전파차단장치를 왜!!!!!!!!!!!!!!!!!!!!!!!!!!!!!!!!!!!!!!!

토요일 저녁시간이었는데 선혈이 낭자한 영화에 7살 이하의 어린아이들이 꽤나 많았다.
부모들.. 제정신인가?
3시간의 긴 상영시간동안 아이는 빽빽대고 한시간 정도는 달래는가 싶더니
나중엔 그냥 방치... 댁이 방치하면 다른 사람들은 어쩌라고.

내 옆자리에 앉은 커플은 끝나고서 영화 잘 봤냐고 물어보고 싶었다.
쉴 새 없이 자기 집 안방처럼 얘기하고
전화는 오는 족족 받아주고 번쩍거리는 핸드폰을 열었다 닫았다
몇번씩 문자메세지를 보내고 받고.. 영화 볼 시간이 있었나 모르겠다.

몇번이나 째리봐 줬는데도 신경도 안쓰더만..
그리 뻔뻔한 사람덜은 이마에 낙인이라도 찍어서 극장출입을 막아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
상식과 예절은 어디다가 팔아먹고 뻔뻔함만이 남았을까.

왜왜왜 전파차단장치를 안하냐고!!!!!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uperfrog 2004-06-14 10: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뻔뻔한 사람덜은 이마에 낙인이라도 찍어서 극장출입을 막아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
힘들게 영화 보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