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의 숲 16 - 신장판
이시키 마코토 지음, 손희정 옮김 / 삼양출판사(만화) / 200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The perfect world of kai' 의 한국제목..

이찌노세 카이의 천재적인 음악능력으로 펼쳐나가는 이 만화는 정말.. 재미나다.. ㅋㅋ 현재는 9권까지 밖에 안나와서 씁쓸.. 이제 카이가 고등학교에 다니기때문에 더 흥미진진.. ㅋㅋ

그밖에.. 아마미야 슈우헤이.. 마루야마 다카코.. 이찌노세 레이코.. 아지노 쇼우케 등등이 나오는데 각각의 캐릭터도 맘에든당..ㅋㅋ  

 처음에 '카이'를 만난 것이 20살 쯤이었던 것 같다.  

빠져들 듯하면서도, 냉정한 어린 모습에, 그러면서도, 자신의 주변을 챙길줄 아는, 어린 나쁜남자스타일? 그런 면에 끌리고, 또한 눈에 보이는 재능에 매료되었던 기억이 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카이가 성장해서, 사랑도 하는 모습 속에서, 

나 또한 성장해 나간 것 같았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0-06-22 09: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9권까지 읽었을 때의 내 마음이었다. 16권까지, 이 책과 함께 가면서,
내 마음은 어찌 되었을 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