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펼치고 만지는 로보카 폴리 팝업 놀이책]을 읽고 리뷰 작성 후 본 페이퍼에 먼 댓글(트랙백)을 보내주세요
펼치고 만지는 로보카 폴리 팝업 놀이책
달리출판사 편집부 엮음 / 달리 / 2012년 6월
평점 :
품절


 

로보카 폴리 펼치고 만지는 팝업 놀이책

 

로보카 폴리의 왕팬 우리 후니를 캬악~~~~~소리지르게 만드는 책이 도착했습니다!!!

펼치고 만지는 팝업놀이책!!

이렇게 커다란 폴리박스에 들어있어요.

박스도 이뻐서 보관함으로 쓰기 딱이에요.

 

 

 


 

팝업놀이책이라서 펼쳐서 돌린다음에 끈으로 묶어주면 로보카폴리 본부가 됩니다.

 펼치면 크기가 엄청 크네요.

팝업북이라고해서 엄청 기대를 했는데 실물을 보고나서 저도 깜짝 놀랐어요.

말이 필요없음. 와아~~~~~

 

 


 

놀이책을 펼치면 이렇게 입체모양으로 변신합니다.

로보카폴리 본부에요.

펼치자마자 집에 있는 로보카폴리 장난감 죄다 가져와서

후니가 자기 자리에 하나씩 넣어줬어요.

헬리는 지붕이 자리라고 하네요. 폴리,로이,엠버 모두 넣었는데요.

다 잘 들어가는 크기에요. 로보카폴리본부 사달라고 했는데 넘 비싸서

나중에~ 나중에~ 했는데 팝업놀이책 넘 맘에 듭니다.

 

 

 


 

세면의 입체모양이 있어요.

로보카폴리에 나오는 배경들이 다 나와서 후니가 넘 좋아했어요.

그림 색상도 선명하고 입체모양들도 꼼꼼하게 잘 만들어졌어요.

보면서 참 잘만들었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로보카폴리 본부 안의 모습이에요.

계단이며 창문이며 컴퓨터까지 섬세하게 잘 만들어놨어요.

 

 

 

 

위에서 본 모습이에요.

펼치면 굉장히 큰 본부가 만들어지는데 접어놓으면 책처럼되서 보관하기도 좋겠어요.

 

 


 

팝업 놀이책을 꾸미는 스티커도 두장 들어있어요.

배경에 맞게 스티커도 붙여주면 되요.

 

 


 

집에 있는 로보카폴리 장난감이랑 팝업 놀이책에 있는 뜯어만든 로보카폴리 장난감들을

한꺼번에 올려놔봤어요.

 

 


로보카폴리 펼치고 만지는 팝업 놀이책은 폴리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요거 하나면 있어도 될것 같아요.

로보카폴리 본부랑, 폴리,엠버,로이,헬리 입체모형,

로보카폴리의 캐릭터들이 많이 들어있어요.

아이들이 다른 캐릭터들도 입체모형이면 정말 좋았겠다고 하네요.

 

 

 

 

 

 

다른 캐릭터들은 이렇게 세울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선명한 색상이라 텔레비젼이랑 완전 똑같아요.

 

 


 

로보카폴리 입체모형은 직접 뜯어서 만들어야해요. 풀과 가위 없이 그냥 뜯어서 만들면됩니다.

누나가 해줬어요. 저는 도면을 보면 머리가 빙빙도는데요. 후니걸 많이 만들어주다보니

으니는 도면을보면 잘만드네요. 예전엔 아빠한테 해달라고 해~였는데

이제는 누나한테 해달라고 해로 바뀌었다죠.

 

 


 

로보카폴리 입체모형 하나씩 만들때마다 제게 들고와서 인증샷들어갑니다.

종이로 만드는 거라서 실제 모양이랑 비슷할까? 싶었는데

만들고보니 오오 신기합니다.

 

 

 


로이는 완전 똑같죠!!

 

 


 

귀여운 엠버~

 

 


 

왼쪽은 실제 로이 장난감이고

오른쪽이 입체모형이에요.

 

 

 


 

왼쪽이 입체모형 , 오른쪽은 폴리~

 

 


 

헬리는 아무래도 각진게 아니고 동글동글하다보니

별로 안닮았다고 후니가 입이 툭 튀어나왔어요.

프린트된 눈모양이 조금 밑으로 인쇄되었으면 좀 더 귀엽게 보였을텐데~

안타까워요.

 

 


 

엠버~는 쪼그맣게 보여서 더 귀여웠어요.

 

 

 

 

 

 

방학이라고 집에 있으면 심심한데 오늘은 로보카폴리 만들고 가지고 노느라 정신없이

하루를 보낸 것 같아요.

팝업 놀이책은 지금도 책상 위에 그대로 놓여있어요.

내일 아침에 놀거라고 그대로 두라고 해서 놔두고 있어요.

 

요거 시리즈로 계속 나오면 좋겠어요~!!

 

 

 

 

 

 


댓글(6)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우렁각시 2012-08-05 08: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맞아요~ 이 시리즈 계속 나왔으면 좋겠어요^^

꿀꿀페파 2012-08-11 12:02   좋아요 0 | URL
^_^ 꼭 나오길 기대해봐요.
우렁각시님 주말 잘 보내세요!!

러브캣 2012-08-11 00: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ㅎ 대박 책이지요 ㅎㅎㅎ 진짜 멋져요~

우수리뷰도 축하드립니다~

꿀꿀페파 2012-08-11 12:01   좋아요 0 | URL
러브캣님~~~~ 감사해용.
즐거운 주말되세요!!

꿈꾸는책맘 2012-08-30 11: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머머 이책 저도 있는데 ^^
꿀꿀페파님 추카추카 ^^

꿀꿀페파 2012-08-31 00:41   좋아요 0 | URL
좋은책은 이미 다~~가지고 계신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