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8일 주간편집회의 추천 :

"아이들은 무엇에 불안해하는가? "
15년간 4,000여 차례의 상담 결과를 정리하여 아이들의 속마음을 들려준 <바라지 않아야 바라는 대로 큰다> 신규진 선생님의 새 책. 아이들이 부모에게 실망하는 이유, 서로 어긋나기만 하는 부모와 자녀 사이의 속내를 들려주며, 부모다운 부모가 되는 법을 이야기한다.

중고등 학생들이 부모에게 실망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일까? 자신을 믿어주지 않을 때, 통제와 강요를 할 때, 폭력을 가할 때…. 이유는 다양하지만 1순위는 단연코 '부부 싸움'이다. 안전하고 아늑한 가정, 믿어주고 지켜봐 주는 부모. 아이들이 바라는 것은 크지 않다. 이 정도로도 충분하다. 상담실에서야 온전히 드러나는 아이들의 진짜 이야기가 여기 있다. 나는 내 아이에게 어떤 모습으로 비치고 있을까? 좋은부모 MD 강미연

책속에서 : 우리는 하늘을 날지 못하지만 그 때문에 슬퍼하지 않는다. 우리는 물고기처럼 물속을 자유롭게 헤엄칠 수 없지만 그 때문에 괴로워하지는 않는다. 부모 없이 고아로 자란 아이는 공부를 못 한다는 이유로, 돈이 없다는 이유로, 고독하다는 이유로 자살하지 않는다. 누구든 목숨을 끊고 싶은 이유는 단 하나, 관계를 맺고 있는 사람들로부터 멸시당하기 때문이다.

 

 

EVENT 

 

<부모 연습>  5천원 할인 쿠폰   

 기간: 3월 13일 15시~  3월 27일 (선착순 100명 한정, 사용기준)

 

  정가 15,000원 

  - 10% 할인 13,500원  -  도토리 특별 할인 쿠폰 5000원  =  8,500원

 

 도토리 특별 쿠폰 다운로드

 

 

 

구매하러 가기 go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