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세계사 부동의 1위!

소설가이자 교수인 수잔 바우어가 초등학생 어린이와 부모를 위해 쓴 세계 역사 이야기. 고대, 중세, 근대, 현대(상/하)의 5권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아이를 앞에 앉혀놓고 이야기해 주는 말투로 쓴 이 책은, 첫 페이지부터 "역사가 이렇게 쉽고 재미있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합니다.

 

1권 고대편에서는 유목민의 생활부터 로마 제국의 멸망까지를 다룹니다. 유프라테스.티그리스 강, 인더스 강, 황허 강 유역의 인류 문명의 발생에서부터 이집트, 메소포타미아 지역 국가들의 흥망성쇠, 고대 중국의 형성과 시황제의 천하통일, 고대 아프리카의 모습 등이 펼쳐집니다.

 

2권 중세편에서는 로마 멸망 이후의 세계를 다룹니다. 봉건 제도 하의 유럽의 이야기를 비롯해, 아시아, 아프리카, 오스트레일리아, 아메리카 대륙 왕국의 흥망성쇠, 기독교 세계와 이슬람 세계의 갈등, 신대륙 발견과 르네상스, 종교개혁까지 역사를 이야기로 엮어냈습니다.

 

3권 근대편에서는 종교 개혁 이후 종교 전쟁을 벌이는 유럽, 아메리카 대륙에 대한 식민지 확보 쟁탈전, 유럽 강국의 힘에 의해 문이 열리는 동양의 나라들, 농업 혁명과 이어지는 산업 혁명, 프랑스 혁명과 나폴레옹 황제의 등극 등 세계 역사의 중요 장면들이 쉴새 없이 펼쳐집니다.

 

4. 5권 현대편은 상권과 하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극적인 사건이 연속적으로 일어난 현대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들려줍니다. 4권에서는 해가 지지 않는 나라 영국, 이탈리아를 부흥시킨 가리발디, 미국의 노예제와 남북전쟁, 일본의 메이지 유신, 현대화를 불러온 새로운 발명품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5권에서는 대공황, 제2차 세계대전과 그 종결, 중화인민공화국 탄생 등을 알려줍니다.

 

 

 EVENT

<교양 있는 우리 아이를 위한 세계역사 이야기 1~5 세트>를 구매하시는 분께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는 특별 쿠폰을 드립니다!(선착순 100명)


(1)특별 쿠폰 하나!
<교양 있는 우리 아이를 위한 세계역사 이야기 1~5 세트> 10% 추가할인 쿠폰 [다운받기]


(2)특별 쿠폰 둘
어린이 분야 4만원 이상 2천원 쿠폰 [다운받기]


정가 94,000원 → 40%할인가 56,400원 → 쿠폰(2종 동시 사용 가능) 적용

 

최종가 48,760원(총 49% 할인!)

구매하러 가기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