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 B7 / 기본6단7폭/DIY/조립 맞춤형책장 - 월넛
WITHUS
평점 :
절판


이 상품과 세트는 좀 다르지만 2차례에 걸쳐 소프를 부품별로 구입하여 조립하였습니다. 어차피 사용자는 특정 세트+개인 취향으로 구입해야 더 효과적인 서재가 가능할 것입니다. 그래서 다른 분들 구입이나 구성에 참고 하시라고 sof 제품 고가 세트에 같은 리뷰를 중복으로 달아도 이해해 주십시오~

제 아파트에 서재가 두 개인데, 한 방을 완전히 SOF로 채웠답니다. 제가 바로 이 2nd 서재를 만들기 위해 두 차례에 걸쳐 이것저것 구입하다보니 100만원이 넘었군요. 가로세로 3300mm*3300mm의 방을 가득 채운 것으로는 저렴하지는 않더라도 제 첫번째(1st) 서재의 책장값에 비하면 훨씬 저렴하면서 깔끔한 것 같고 활용도도 높아서 좋네요.
그 모습을 일단 다음 동영상으로 감상하시지요~
http://video.mgoon.com/1501792

깔끔한 2nd 서재를 보고 제 아내가 너무 행복해 합니다. ^^



 

조립비가 제품가격의 10%인데, 알라디너라면 제가 평일 퇴근 후에 잠깐 가서 도와드릴 수도 있습니다. 제가 지하철과 버스에만 의존하는 뚜벅이라 역세권 거주자라면 말이지요. 10%할인 효과와 블로거들끼리의 만남~ ^^V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