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2009-12-31  

뽀님.... 

그냥 많이 그리워할 거에요...ㅎㅎ 

원하시는게 무엇이던지 새 해에는 꼭 이루세요... 

언제나 건강 챙기는거 잊지마시고..ㅋㅋ 

 

 
 
Forgettable. 2010-01-01 11: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 기침감기기운 때문에 골골골;; 추운데 요며칠 계속 송년회한다고 부어라 마셔라 하고 막 싸돌아 댕겼더니 힘드네요. 머큐리님 즐거운 연말 보내셨는지??
원하는 걸 새해에는 못이룰 것 같습니다. ㅎㅎ 그저 열심히 달려야지요 :)

아이들에게 계속해서 좋은 아빠 되려고 노력해주시고, 즐겁고 신나는 한 해 되시길 바래요.
우린 서재에서 계속 만나게 될거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