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로즈마리 비비크림 - 50ml
클리오
평점 :
단종


연말부터 BB크림 열풍이 불고 있기에 호기심이 일긴 했지만, 막상 써볼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크림 타입 화운데이션을 쓰고 있었기 때문에, 그거랑 다를 게 뭐가 있겠어~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러다 여행갈 일이 생겼는데, 여행가서는 일단 세안했다가 밤늦게 다시 외출하는 일도 있고 하니까, 마침 받은 페리페라 로즈마리 비비크림 샘플을 챙겨갔어요.
그런데 3일간 이거 써보니까, 그 후로도 계속 이것만 사용하게 됩니다.
원래 꼼꼼하게 화장하질 않아서 그런지, 이정도면 커버력도 약간 있는 거구요.
전체적으로 피부결을 보정해주고 화사하게 만들어줍니다.
바른 직후에는 번들거리는 느낌도 조금 들지만, 파우더 약간 두들겨 주면 괜찮아요.
그리고 발림성이 좋아서 적은 양으로도 잘 발려지구요.
오히려 너무 많이 바르면 허옇게 보일 때가 있으니, 살짝 발라주는 게 좋네요.
다른 BB크림을 써보 적이 없어서 비교하기는 힘들지만, 생각보다 효과있고, 무엇보다 가.벼.워.서. 좋습니다. 크림 타입 파운데이션이랑 느낌이 확 틀려요. 아주 가볍습니다. 컨디션 안 좋고 땀 흘린 날, 저녁 때면 화장 지워진 티가 너무 나곤 했는데, 지금은 그런 게 없어졌어요. 피부에 무리도 안가는 거 같구요. 여름을 맞이하여 정품 구입할까 고려중입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프레이야 2007-05-26 17: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비비크림도 종류가 무지 많네요. 전 다른 제품 쓰는데 비비크림만 바르고 다녀요.
파우더는 안 하고 립글로스만 바르고요. 이제 여름 되어 땀 흘리는 계절이 되면
투웨이케잌 좀 두드려줘야할 것 같은데.. 왠지 싫네요. 아무래도 그냥 다닐 확률이
90%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