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 바세린 인텐시브 레스큐 모이스처 락킹 로션 - 450ml
유니레버
평점 :
단종


겨울 문턱을 넘어섰네요. 이제 바디로션이 필수품이 되는 시기가 왔습니다.
로션이라기보다 액체가 흐르는 듯한 느낌으로 바르는 감촉이 좋고 잘 스며들어서 쓰던 S사 바디로션이 바닥을 드러내고 있었기에 이것저것 찾아보다 이 로션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나 전문 바디용품 브랜드에서 나온 것처럼 향이 색다른 건 아니지만, 기본에 충실하겠지~ 하는 생각에요. 무엇보다도 요즘 팔뚝, 목덜미 같은 곳을 저도 모르게 긁곤 하는데, 이게 다 건조해서 그런 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엑스트라 모이스처란 표현에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처음 발라본 느낌은 기존의 바디로션처럼 쓱쓱 발리는 건 아니라는 거였습니다. 처음 느낌은 오히려 로션보다 크림? 해바라기씨 오일이 들어있다는데 정말 오일 느낌과 향이 납니다. 그러나 크림 느낌이라고 해서 바르기 뻑뻑한 건 아니네요. 마사지하듯이 발라주면 잘 스며듭니다. 끈적이지도 않구요. 크림과 오일과 로션의 장점을 다 합한 거 같은 제품입니다. 해바라기씨 오일의 향도 생각보다 기분 좋습니다. 향이 강한 타사 바디로션처럼 주위 사람들이 '뭐 발랐어?'할 정도는 아니면서 은은하고도 오래가는 기분좋은 체취를 남겨줍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perky 2006-11-17 18: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로션 이름이 참 기네요. ㅎㅎ
그나저나 잘 지내시죠? ^^

2006-11-20 00:42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