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기준은 누구나 다르다.

누군가에게는 돈이, 누군가에게는 건강이, 누군가에게는 자식이, 누군가에게는 우연히 찾아오는 횡재에, 

누군가에게는 내가 원하던 꿈을 이루는 것이 행복일수있다.

난 , 소소한 기쁨이 행복이다.

오늘 난 몇가지 소소한 기쁨으로 인한 행복을 맛보았다.

7개월 아기의 아랫니가 올라올 생각을 하지않아 걱정했었는데 어느 순간 수줍게 올라온 아기의 이가 마냥 기특하고

라디오를 틀었는데 예전에 내가 너무 좋아하던 옛노래의 전주가 막 흘러나오고,

겨울 외투를 꺼내입었는데 속주머니에서 만원짜리한장이 납작하게 눌린상태로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다섯칸되는 책상서랍을 정리하면서 그동안 차곡차곡 모아 쟁여둔 나만의 소중한 물건들을 한가득 펼쳐놓고 뿌듯하게

바라보며 미소지었다.

 

그 중 한가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싶다.

난 증정품, 사은품도 따져가며,밉상스럽게 골라 받는 성격이며

돈 주고 산 물건들도 쉽게 질려하는 저렴한 성격탓에 비싸든 싸든, 쓸모가있든 없든, 부피가 크든 작든..

시간이 지나면 쓰레기통으로 냅다 던져버리는 성격이다.

하물며 내 돈 안주고 산 증정,사은품들은 오죽할까...

 

 

 

그러나 작년부터 책 구입하면서 받은 알라딘 only 상품들을 비교적, 잘, 즐기기까지하며 사용하고있다.

다른사람들이 쉽게 말하듯..알라딘의 상술이면 어떤가!

내가 보고싶은 책을 구입하고 질좋은 물건을 받는게 이렇게 즐거운것을....

올해는 알라딘 스타일의 도자기 머그컵 이벤트가 없어서 아쉽지만..(수정; 12/18일 머그컵  이벤트 오픈)

삼나무책꽂이, 텀블러, 다이어리, 노트, 달력 모두  오래도록 아끼고 싶은 이쁜아이들이다.

책상 정리한 기념으로 모아놓고 기념사진 한번 찍어줬다.

2013년에도 횡재한 기분 들도록 제대로 좋은 알라딘 only를 부탁드린다.

 

행복이란 자신이 스스로 느끼는 감정이기에 정해진 기준은 없다.

행복을 느끼는 건 결국 나!

그래,,,,역시 행복은 거창한데만 있는 건 아니었어!

 


댓글(4)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프레이야 2012-12-17 22: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암요암요ㅎㅎ 소소한 게 큰 거죠. 삼나무책꽂이에 눈이 콱 박혀요. 오늘하루도 행복하신거죠, 불루데이지님^^

블루데이지 2012-12-18 00:41   좋아요 0 | URL
암요암요 ㅎㅎ 오늘 하루도 행복합니다^^ 캬오~~내일도 행복할래요!! 프레이야님께서도요...

saint236 2012-12-18 17: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올해는 아직 머그컵 이벤트가 없네요. 주문할 책들 미루어 두고 기다리고 있는데...

블루데이지 2012-12-18 20:27   좋아요 0 | URL
오늘 머그컵 이벤트 열렸네요....기다린 보람이있어요..예쁜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