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보면 부정적인 단어이지만 욕심이 없다면 변하는 시대에 살아남을 수 없다. 현명한 욕심을 갖는다면 자신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면서 "이 책은 그런 점에서 방법론을 제시한다.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현명하게 욕심을 채웠으면 한다  
   

 위의 인용글은 조주희의 책 <아름답게 욕망하라>의 제목속의 <욕망>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이야기는 하는 글이다.

 

한국대표글로벌 특파원, ABC 뉴스 지국장 조주희 

5년 전 글로벌 디지털화를 선포한 ABC 뉴스에서 새로 뽑은 전 세계 7명의 글로벌 디지털 기자 중 한 명으로 발탁돼 한국뿐 아니라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전체를 담당하고 있는 글로벌 특파원이다.  

이 책에서 그녀는 

근 20년 동안의 외신 기자로서의 생생한 취재 스토리, 개인적인 고백이 담겨 있는 동시에 현명하게 욕심 낼 줄 아는 '유(有)소유'의 참된 의미를 소개하고 있다.

특강자료, 기록들을 모아 지난해 부터 쓰기 시작했다고 하며, CNN, CBS, ABN, 워싱턴포스트를 거쳐 ABC 뉴스 한국 지국장이 되기까지의 생생한 여정, 개인적인 삶을 이야기한다. 나를 알리려고 쓴 책 절대 아니라고 하니  인생을 바꾸는 긍정의 힘을 가진 그녀의이야기를 들어보자.

사실 그녀의 이력도 이력이지만  그녀의 미모 또한 눈길이 간다.. 그녀는 예쁘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꼬마요정 2011-07-06 21: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딴 걸 다 떠나서.. 이쁘네요 정말^^;;

블루데이지 2011-07-06 23:04   좋아요 0 | URL
네 ...똑똑하고,이쁘고 정말 째려보고 싶네요~~ㅋㅋ

다락방 2011-07-08 13: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하 저도 이거 살까 어쩔까 궁금하다 뭐 이런 생각 하고 있어요. 게다가 정말 예쁘죠. 아 읽어보고 싶기도 하고 아니기도 하고. 어째야 할지 결정을 못하겠어요. ㅎㅎ

블루데이지 2011-07-08 14:10   좋아요 0 | URL
ㅋㅋ, 참고로 저는 이러기도그렇고, 저러기도그런 상황이면...그냥 안합니다.ㅋㅋㅋ
개인적으로 다락방님의 글이 더 흥미롭기도 해요~~다락방님도 책한권내시죠??

다락방 2011-07-08 14:53   좋아요 0 | URL
하하하하
나른한 금요일 오후에 블루데이지님의 댓글에 뿜었네요. 제가 뭘로 책을 냅니까. 성공한 사람의 히스토리 이런것도 아니고 공부를 잘하는 방법 이런것도 못쓰고 소설도 못쓰고.. 제가 뭐 쓸게 없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