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Anthony Browne에 대해 모르는 10가지

 

1. 그는 어릴적에 기자, 만화가 혹은~ '권투선수'가 되고 싶었어요.

 
2. 한번은 그가 고릴라우리 안에서 어린이책 강연을 했었어요.

  고릴라에게 아주 심하게 그의 다리를 물리고 말았죠. 이것이 고릴라에 대한 그의 열정을 식게 하진 못했지만 그는 다시는 고릴라 우리 속으론 들어가지 않을꺼라 했어요.

 
3. 그는 어릴적에 Pub에서 살았어요. 그래서 그는 Bar안으로 들어가 테이블에 기대어서선 그가 만든

   Big Dum Tackle의 이야기를 하곤 했죠.

 
4. 그는 15살때 까지 짧은 Trouser을 입었어요.

 
5. Willy는 바로 그의 어린시절이 반영된 캐릭터 랍니다.

 
6. 그는 어렸을때 생일 선물로 트럼펫을 너무도 받고 싶었어요. 하지만 그는 플라스틱 장난감으로 만족해야했죠. 그리고 바로 이 경험이 'Gorilla'에 고스란히 녹아 있어요.

 
7. 그는 럭비를 굉장히 좋아 했어요. 18년 동안이나 Scrum-half(position name)으로 활동했어요.

 
8. 그의 책 'Tunnel'에서 나타난 터널은 그와 그의 형이 어릴적 자주 지나 다니던 무서웠던 터널이예요.

 
9. 그가 의학용 신체그림을 그리는 사람이 었을때 그는 시체 안치소에서 점심을 먹곤 했어요.

 
10. 그는 수영 팬츠를 너무 좋아했어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홍수맘 2007-10-04 18: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홋, 너무 멋진 정보예요.
울 홍/수도 앤서니 브라운 그림책을 너무나 좋아라 하는 편이라지요.
이 사실을 얘기해 준다면 홍/수가 너무 놀라하고 신기해 할 것 같아요. ^^.

오차원도로시 2007-10-05 11:02   좋아요 0 | URL
도움이 되셨다니 좋아요...
제가 읽은 앤서니 브라운 책도 올려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