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he Very Best Of Jose Carreras - 호세 카레라스의 진수
호세 카레라스 (Jose Carreras) 노래 / 워너뮤직(팔로폰) / 2003년 3월
평점 :
품절
호레 카레라스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예전에 스페인에서 열렸던 올림픽덕분이었다. 바로셀로나 올림픽때 주제곡을 호세 카레라스가 불렀었기 때문이다. 그 음악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었는데 이번 기회에 그의 곡을 들어나 보자고 구입했었다. 일단은 부담이 적어뵈는 베스트부터라면서..(개인적으로 쓰리테너의 다른 사람들보다는 호세 카레라스의 음색이 더 마음에 든다. 뭐랄까..다른 두 사람은 좀 목소리가 듣기가 많이 부담스러운 느낌..)
일단 2장을 1장 가격에 들을 수 있어서 좋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더 다양하게 레퍼토리를 했으면 좋지 않았을까..한다. 거의 다가 오페라 곡이라서 좀 그렇달까? 솔직히 오페라 내용을 모르고 그 상황을 모르기 때문에 눈으로 귀로 즐기는 오페라의 그 음악의 느낌을 잘 알 수 없달까? 좀 뚝뚝 끊어지는 느낌의 노래..
예전에 크로스오버인지 하는 음반도 냈다고 들었는데...이왕이면 그 음반부터 가곡, 캐롤같은것까지..좀 더 다양하게 음악을 선택했으면 어땠을까..싶다. 계속적으로 오페라 음악 듣는 것도..좀..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