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입] 빈 소년 합창단의 초상
Vienna Boys Choir 노래 / PHILIPS / 2005년 10월
평점 :
절판
개인적으로 베스트나 컴필 음반을 상당히 좋아라..하는 편이다. 음반 살때 특정 가수의 음반을 사지 않고 Z만 좋으면 사다보니 모든 음반을 다 갖추고 있지 않아서 좋아라하는 음악들만 있는 음반이 너무 좋다. 다양한 음악을 한장에 들을 수 있어서 매력적이고 향후 cd구매시 길잡이가 된달까? 이 음반은 this is~~음반 사고 나서 그들의 클래식음반한번 들어보고 싶어서 안전하게(?) 한번 사보았는데 대박의 느낌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 이들의 황금기인 80년대 녹음이 있다는 점, 수입이면서 구하기 쉬웠다는 점 때문이다. 이제는 구하기 힘들지만..
이 음반의 음악은 80년대 녹음이 주를 이루는 소년들이 참 노래를 잘한다. 거기다 나같은 사람은 클래식을 이어서 듣기가 좀 그런데 이 음반은 컴필이라 음악의 일부분을 따와서 만들다 보니 듣기에 지루하거나 무리가 없어서 더 좋다. 개인적으로 이 음반에서 가장 기억이남는 부분은 모짜르트 대관식 미사의 소년의 자신감 넘치는 힘찬 솔로부분이랑 울게하소서였다. 영화 파리넬리에서 듣고 참 좋아졌었는데 막스 첸칙인가 하는 소년이 참 멋지게부른다. 참 좋은 클래식음반이었다.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