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시간여행 1 - 높이 날아라, 프테라노돈! 마법의 시간여행 1
메리 폽 어즈번 지음, 노은정 옮김, 살 머도카 그림 / 비룡소 / 2002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드룬시리즈라는 아이들용 환타지 도서를 보았다. 해리포터와는 달리 짤막하게 에피소드들이 권수별로 분할되어서 이어지는 책이었는데 갱지 스타일이 상당히 얇고 책의 겉모습이 약간 볼품없었다. 글씨는 큼직하고 그림도 많아서 좋았지만 엄청난 비밀을 갖춘 것이 아닌 아이들의 모험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보니..좀 단순적인 구조지만 지루하거나 하진 않아서 아이들은 좋아할 것 같다.(톰소여의 모험이나 뭐 그런 것에 비하면 좀 많이 어린 나이의 연령대를 대상으로 하는 것 같다. 한 초등학새 저학년 정도?) 그러다 비슷한 수준으로 보이는 이 책을 보게 되었다. 매직트리 하우스 시리즈로 우리나라에 원서가 수입되어서 본적이 있었는데 이렇게 번역된것을 보니 무척 반가웠다.(원서는 드룬이나 이것이나 둘다 페이퍼백에 갱지였던 것같은데 이 책은 하드 커버에 종이질도 약간 더 좋다. 페이지는 약 100페이지 정도..)

우연히 발견하게 된 나무집에 한 남매가 들어가게 되는데 거기에 있는 책을 펼치면 집에 뱅글뱅글 돌면서 그 세계에 가게 된다는 설정으로 시리즈로 이어진다. 그 와중에 만난 공룡들에 대한 나름대로의 정보도 얻을 수 있고...드룬시리즈에 비하면 그림이 좀 적긴 한데...하여튼 나름대로 교육적이고 재밌는 시리즈인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