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스크] SG 워너비 - Masterpiece Digital Disc - Digital Disc
SG 워너비 노래 / 포이보스 / 2006년 5월
평점 :
품절


몇년전에 프랑스의 무슨 상업음악관련 행사에서 dd라는 것을 우리나라에서 선보였다고 들었다. 불법복제가 불가능하다나 뭐라나....그러려니 했다. 어차피 난 음악 cd사거나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하니까...그러다 이번에 나온 것을 알게 되었고....하여튼 지금 눈앞에 있는데 편하다는 점이 가장 좋은 점인 것 같다. 삐삐건전지 하나와 이어폰만 있으면 그 자리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점, 플라스틱이랑 무척 가벼워서 건전지 무게정도만 느껴진다는 점, 상당히 작다는 점(그래도 조작을 위해 너무 작으면 안될테니 요즘 mp3p와 비슷하거나 약간 큰 크기)에서...하지만 솔직히 앞으로 이 제품 꾸준히 살 것 같진 않다. 최대 장점인 복제불가능이 내겐 장점이 아니고(mp3p가 없다면 모를까..이미 있음.) 고장나면 고쳐야 한다는 점도 그렇고 보관이 만만치 않을 것 같다. cd4장 들어가는 두꺼운 플라스틱케이스를 채용. 이것만 들고 다닌다쳐도 여러개 들고다니면 부피가 좀 그렇다..싶어서..거기다 가격이 cd와 비교시 상당히 높은 것 같다.(기억이 정확히 안나는데 하여튼 이 제품 15시간도 못간다. 소리 작게 해서 한 4이하로 들었는데도...외부에서는 소음때문에 좀 크게 듣는 사람들이 많던데....그것보다도 짧게 갈 것 같고 전자제품이라 당연히 오작동이 가끔씩 있다.) 

나 같은 경우는 금속바디라 좀 무거운 내 mp3p를 운동할때 잘 안가지고 다니는데 운동할때는 좋은 것 같다.

쓰다보니 음악이야기가 빠졌는데...솔직히 에스지 워너비 음악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서...그다지 쓸말이 없다. 대체적으로 미듐 템포의 댄스곡과 좀 애절한 발라드곡 섞여있고..마지막에 2곡은 디지털 싱글로 나왔던 곡인데 내가 좋아하는 김종국이 참여한 곡이 있다는 점은 좋았지만..전체적으로 듣기에는 좋았는데...내 스타일이아니라서...솔직히 이 음반..좋다고는 못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