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김지헌 지음 / 갈매나무 / 2016년 2월
평점 :
절판


사람들은 물건의 가치를 생각하고 지갑을 연다. 경제활동에 있어서 가치라는 것은 참 중요한데 이 책에서는 `새로운 고객 가치 창출`을 이야기 하고 있다. 각종 딱딱한 마케팅 단어나 이론 동원이 아닌 그 실례를 중심으로 하고 있어서 생각보다 읽기 편했고 평소 생각지 않던 마케팅이 많아 재밌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