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가 아니라 최고가 되어라 - 샤오미 VS 삼성, 펩시 VS 코카콜라, 애플 VS 아마존, 원조와 모방의 경쟁 구도가 알려주는 한 발 빠른 경영의 비법
마크 얼스 지음, 김효원 옮김 / 마일스톤 / 2015년 12월
평점 :
품절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것보다는 기존의 것을 얼마나 자기것화해서 잘 마케팅하여 성공하느냐의 사례를 다루고 있다는 점에서 소재가 참 재밌네요. 사실 기존의 시장에서는 새로운 것을 만들고도 표준화등에서 뒤쳐저 시장선점 못하고 빼앗기는 경우도 많았기 때문에 더더욱요. 유명기업이야기 재밌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