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ve 1
호시노 마사미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2년 12월
평점 :
품절


15살의 여학생 유키...카페에서 남자친구한테 헤어지자고 했다가 봉변을 당할 찰라에 카페 아르바이트생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그 모습에 홀라당 반하게 되지만 5살 연상의 대학생인 남자는 그녀는 '여자'로 보지 않죠. 하지만 결국 넘어가서(?) 사귀게 된다는 이야기인데요.(책 안에 자신의 처음 2권짜리 만화책이 나왔다고 하는 것 봐서는 2권이 완결일듯 합니다.)

좀 억지스럽지 않나...싶네요. 양다리 걸쳤다는 여자는 뜨거운 물 끼얹고 자신의 사랑이 거짓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인지...뜨거운 물 뒤집어 쓰는 유키도 그렇고...(따로따로 조그만 제목이 있는 것 봐서는...단편으로 연재했는데..그 이후 조금씩 연재해서 좀 억지스럽게 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10대의 유키를 보는 시선이 좀 그렇더군요. 10대라서 역시 피부가 곱다는 둥 여고생은 역시 다르다는 둥...음..물론 당당한 유키때문이긴 하겠지만 뭐랄까..좀 성적인 대상으로 보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 그녀 자신도 그렇게 생각하겠지만...아마 그래서 19세 이상이라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어린 여자아이를 성적인 대상으로 보는 것이 로리타 콤플렉스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 만화의 남자 주인공이 유키라는 여자애한테 한정된 감정이라는 것을 알지만서도 역시 로리타 콤플렉스..같아요. 15살 단순히 나이가 어리다고 무시할 수 없다는 것은 알지만서도 역시 15살은 15살이 아닌가..싶거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