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비트! 1
나카무라 요시키 지음 / 시공사(만화) / 200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음...이 만화 그린 사람이 도쿄 크레이지 파라다이스 그린 사람이었군요. 그림체가 많이 달라보여서..몰랐습니다.(도쿄 크레이지 파라다이스를 한 10권이후로 안 봤거든요.) 그 작가 이런 만화도 그린다는 사실이 신기하군요. 그 만화를 순정의 탈을 쓴 소년만화라 생각했었거든요.

여자로서의 한번밖에 오지 않는...꿈많은 시절을...아르바이트로 때우는 교코는...사실 유명 연예인인 애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애 하나만을 바라보고 억척맞게 일하죠. 그런데..사실 그 애는 교코를 이용한 것이었습니다. 일에 몰두하느라...초라해진 자신을 본 교코..복수를 위해..변신....연예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만화입니다.

솔직히 좀 억지스럽지만...교코가 무척 사랑스럽네요. 거기서 좌절하지 않고..일어서다니..거기다 철저한..관리(?)까지도.. 연예인이 되기..일본이나 우리나라나 되기 무척 힘들고 뜨기 힘들 것 같은데..어떻게 될지..궁금합니다. 후후.... 힘내라 교코...멋지게 한방 날리는거야....

p.s.설마 기존의 일본만화 특유의 그 억지스런 줄거리로 나가는 것은 아니겠죠? 그러면 무척 실망할 것 같네요.(스타 논스톱!류의....) 교코...그동안의 생활을 바탕으로 좀..독특한 스타일의 주인공이었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