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더스 1
시드니 셀던 지음 / 지원출판사(知元) / 1996년 12월
평점 :
품절


바하마의 뭐라는 영화의 이야기를 소설로 쓴 것이 이 책인데요. 음...굳이 분류하면 스릴러 소설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그러고보면 시드니 셀던의 책은 일정한 패턴이 있습니다. 나중에 밝혀지는 혈육관련 관계, 돈과 명예를 위해 무엇이든 하는 여자, 우연하게 말려든 주인공...음..거의 20권 이상 읽어봤는데..이제는 좀 질리네요. 앞으로는 시드니 셀던 책 안 읽을지도..내일이 오면같은 것은 정말 재밌었는데...)

바하마의 유명한 호텔을 소유한 사람의 돈을 뺏으려고 리처드 상원의워이란 사람이랑 호텔 사장의 비서인 레베카라는 여자가 음모를 꾸미는 내용이 주입니다. 주인공은 그 호텔사장의 손녀랑 그 손녀를 사랑하게 되는 역시 대재벌 아저씨구요.(당연히 둘다 머리 좋습니다.)

일단 얼굴 성형을 통한 대역 내세우기란 점에서 아이디어는 좋았는데요.(실제로 그것이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그리 스릴있거나 추리력이 필요하거나..하지는 않습니다. 그냥..책 내용을 읽으면 되죠. 그런데...책 읽으면서 좀 허탈합니다. 굳이 2권 분량이란 사실을 못 느낄 정도로..내용이 너무 짧은 느낌이랄까요?(뭐랄까..스릴러 소설답게 좀 더 교묘한 이야기, 모험, 스릴같은 것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꺼란..생각이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