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arry Potter and the Sorcerer's Stone (Paperback, 미국판) - Harry Potter Series, Book 1 ㅣ Harry Potter 미국판-페이퍼백 1
조앤 K. 롤링 지음 / Scholastic / 1999년 10월
평점 :
품절
얼마전에 해리포터를 친구한테 선물할 일이 생겨서 여기서 미국판을 구입했습니다.(그 친구한테는 미국판이 나을 것 같아서요.) 사실 갱지같이 질이 형편없다..라는 말은 익히 들어서 도대체 어떤 모습일까? 하고 걱정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그런말을 많이 들어 기대수준이 너무 낮아져서 그런지 몰라도..이 책을 받아보고 저는 솔직히 놀랐습니다..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두께도...(구체적으로 말하면 어른 손바닥보다 약간 큰 직사각형이구요, 두께는 한 3~4센티정도..입니다.)
물론 속지의 질의 경우 진짜 갱지라는 사실에 좀 놀라긴 했지만요. 정말 색깔과 감촉..모두 갱지 맞더라구요...후후..미국판의 경우 겉표지가 한국판이랑 같구요. 그림이 아주 쬐금 있습니다. 각 챕터 처음부분에 쬐그맣게 있는 정도랄까요?(솔직히 애들 책이라 그림이 좀더 많이 있을것이라 생각했는데 의외였다는...)
그리고 내용은 한글판에서 본 그 내용이었습니다.(번역해놓았다는 것만 빼고는 같죠..) 해리포터가 처음 두들리네 오고 호그와트 학교에 입학하는 그 내용요...한글판에서 이미 읽은 내용이라..모르는 단어를 건너뛰고 읽어도 그리 어려움은 없는데요...한글판으로 읽는 것과는 또다른 재미가 있습니다..뭐랄까요...한글판으로 읽는 것과는 또 다른..상상의 여지가 있다고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