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 호그와트 북 1 - 다이어리 (양장)
문학수첩리틀북스 / 문학수첩 리틀북 / 2001년 11월
평점 :
절판


솔직히 무척 고급스러울줄 알았습니다.(가격이 9000원이다보니..하.지.만 역시 캐릭터 상품이군요. 에휴...) 일단 하드커버이고..좀 오래된 듯한 느낌이 나오록 되어있는 겉표지 디자인은 참 좋았습니다...하지만 다이어리는 속지가 더 중요한 법...그 훤한 속표지에 참으로 실망했습니다. 호그와트의 문장만 황색으로 달랑 종이 가운데 있습니다. 그리고 네 귀퉁이에 역시 황색으로 약간 칠해져있구요.(오래된 고서같이..) 그리고 끝까지 그 것과 똑같은 모양과 색의 종이가 있습니다.

책 크기는 손바닥보다 약간 큰 크기구요. 장수는 그냥그냥 쓸만 합니다. 일반 팬시 일기장보다 약간 두껍습니다.(참고로 종이 두께자체가 좀 두껍습니다. 그래서 종이 장수는 그리 많다고볼 수는 없습니다.) 줄도 없고...종이 질도 그리 맨들맨들 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물론 갱지거나 거칠거칠하지도 않구요...음...교과서종이보다 아주 약간 정말 약간 거칠고 두껍습니다.(제대로 된 묘사인지 모르겠지만요.)

저는 줄이 없으면 문장이 한쪽으로 올라가는데요. 문장을 똑바르게 쓸 수 있는 줄이 없는 점이 너무 아쉽습니다. 아울러 끝까지 호그와트 문장만 있는 그 속지도...해리포터의 등장인물들을 인쇄한 속지도 괜찮을텐데...속지를 좀 다양화했으면 좋겠습니다.(참고로 마지막장에는 자신의 이름, 전화번호등을 쓸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