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인 러브 1
Ken Akamatsu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1999년 4월
평점 :
품절


주인공 케타로....착하긴 하지만 뭔가 멍해보이는 남자애입니다. 어렸을때 동경대 가자고 약속했던 여자애때문에 동경대에 가야한다고 하는 애죠. 그는 좀 우유부단한 성격이구요. 그가 온천장에 임시 관리인을 맡으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거기에는 정말 이쁜 여자들이 단체로 합숙을 하고 있습니다. 하두많아서 이름도 기억이 안나지만.... 그들 모두가 주인공 케타로를 좋아할려는 듯한 인상을 풍기는데요.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줄거리가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냥 그 여자들에 둘러쌓여 생기는 여러사건이 중심일뿐..청소년만화에 빠지지 않는 우연한 야한 설정도 안 빠지죠..

솔직히 그림체는 무척 이쁩니다. 청소년만화보다는 순정만화에 가깝다고 할 정도죠.. 그런데 의문이 생깁니다. 남자주인공은 그렇게나 평범하고 멍해보이기 까지 하는데 왜 여자들은 하나같이 미녀에 튀는 스타일일까 하는 점입니다. 아울러 여자애들...어떻게 그렇게 한가지 성격으로 극대화 될 수 있을까요......너무나도 수줍어 말도 제대로 못하는 아이, 무척이나 강한 무술하는 아이, 좀 냉정해보이는 타입의 아이...등등.....

계속 비스무레한 사건만 만들어서 줄거리를 질질 끄는 이 만화..저는 그리 재밌게 보지 못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