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걸 1
카츠라 마사카즈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0년 5월
평점 :
품절


이 작품은 친구를 따라간 만화방에서 친구가 보기시작한 만화책을 보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대로 재밌게는 보았는데요..음...그리 좋아하지는 않습니다.(남자분들은 특히 많이 공감을 하시는 것 같더군요.) 이쁜 그림체에..(아마 사람에 가까운 그림체가 아닐까) 감동적인 이야기이긴 하지만서도....(소위 서비스컷을 별루 안 좋아하거든요..)
그 중간중간 꽤 등장하는 야함(?)으로 인한 부분이라던지 주인공 남자의 우유부단함에 좀 질리더라구요..

비디오에서 나오는 여자애라는 소재도 독특하고 나름대로 줄거리도 괜찮았지만 줄거리를 너무 길게 늘리는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아울러 이런 부분은 이 작가의 다음 작품아이즈에서도 잘 나타나더군요.)

비디오 걸 아이가 처음 주인공을 만나고 그녀의 생명이 끊김으로인해 동분서주하는 주인공 그리고 마지막의 엔딩....솔직히 감동적이었습니다. 힘들어 하는 둘을 보면서 정말 마음도 아팠구요. 하지만 2번 보고 싶지는 않습니다. 나름대로 심리묘사같은 것이 잘 되있지만 주인공의 우유부담함으로 인해 생기는 그 답답함은 두번 보고 싶지 않더라구요...그림은 상당히 이쁘지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