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보이밋걸 3 - 완결
심혜진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1999년 10월
평점 :
품절
처음에는 보통 학원물처럼 출발합니다...어렸을때 자신을 도와주던 친구가 사실은 여자였다는 것을 알게 된 동하......근데 이야기가 진행되면 진행될수록...점점 많은 이야기가 드러나게 되더군요..선생님과 동하 아빠 이야기..동하 엄마와 동하 아빠의 이야기..그리고 동하와 그 여자친구의 이야기 후후...하여튼 동하는 남자치고는 키도 작고 요리도 잘하는 살림꾼에 귀여운 외모를 가진 남자애입니다.
그리고 그의 요상한 아버지...그리 과장된 코믹 캐릭터도 아니면서 정체를 알수 없는 인물이죠..중년이라는 나이답지 않게 외모만은 왕미남이라서...그 덕에 회사 사장과 회사 여직원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얻으면서 편하게 회사에 다니고 있죠. 아울러 유명한 조직 폭력배의 아들이기도 했다는.....예전에 동하 엄마와의 사랑이야기가 나올때까지만 해도 약간 카리스마적이고 터프했는데...가면 갈수록 요상한 사람이 되가는 것 같더군요. 특히 동하 학교에 들리는 날의 요란한 옷차림이란...정말 황당했습니다. 후후...하지만 실제로 그런 중년 아저씨를 한번 구경해 보고 싶기도 합니다. 하하..
하여튼 불쌍한 동하와 진지하게 황당한(?) 아버지 그리고 동하 친구들이 이야기입니다. 이 보이 밋 걸...후후.. 설정이 다소 황당한데요. 정말 재밌게 보았습니다...미키마우스 모자와 앞치마를 두른...귀여운 동하가 계속 눈에 밟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