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인전사 가이버 17
타카와 요시키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01년 1월
평점 :
품절


어렸을때 해적판으로 봤던 만화가 정식판으로 나오고 있군요. 하지만 지금봐도 무섭네요. 어떤 한 남자가 어떤 물건을 들고 도망쳐 나오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군인같은 사람들은 그를 찾으려고 하고...도망치던 남자는 그 와중에 그 물건을 잃어버리고 죽습니다. 평범한 고등학생 쇼우는 우연히 그 물건을 습득하게 되어 그 물건을 통해 생체병기가 됩니다. 그리고 지구 정복을 꿈꾸는 크로노스(쓸데없는 이야기지만 그리스 로마 신화에 제우스신의 아버지 이름이 크로노스입니다.)라는 비밀집단과 싸우게 되가는 평범한(?) 내용입니다.(크로노스는 비밀집단 생체병기를 만드는 실험을 하고 있죠.)

하지만 이 만화가 처음 해적판으로 나왔을때는 전혀 평범한 내용이 아니었습니다. 이런 내용이 드물었거든요.(기억이 맞다면 드래곤 볼보다 먼저 나왔던 것 같네요.) 음...예전에 봤던 기억이 나서 반가운 마음에 다시 보게 됬는데요. 여전히 무섭네요. 후후....(참 작가가 죽었다는 소리도 있던데..몇권까지 우리나라에 나올지도 궁금합니다.)

여기에 나오는 생체괴물의 그림이 지금의 만화에 나오는 괴물디자인에 많은 영향을 끼쳤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정말 다양하고 독특합니다. 이보다 더 징그러울 수 없다고나 할까요? 하여튼 재밌게는 볼수 있지만 그만큼 징그러운 괴물을 많이 봐야하기 때문에 좀 무섭습니다.(가이버는 생긴거는 미끈하지만 크로노스가 보내는 자객(?) 생체괴물은 정말 징그러워요..그러다보니 싸우는 장면도 좀 잔인하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