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하우스 Full House 1
원수연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1998년 2월
평점 :
절판


처음에 댕기에 연재할때까지만 해도 잘 보았습니다만...보다보니 주인공 엘리 성격 진짜 이상하다는.. 엘리가 억울한 것은 알지만 그렇다고 이미 다른 사람 집에 쳐 들어가 사는 것도 그렇고 그 알수 없는 성격...(자신이 잘못했는데 무조건 우기는 그 성격...) 그리고 무대포 정신....만화책으로 6권까지 보면서 한동안 안 봤습니다. 엘리가 사이코 같아서요. 그러다 어느날 집어들었더니 정상인에 가깝게 엘리가 돌아와 있더군요. 그래서 보기 시작했는데요. 중반이후부터는 약간 수준이 높은 순정물이더군요. 처음에 시작할때까지만해도 이렇게 길게 이렇게 이야기가 180도 회전할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앞부분은 라이더와 엘리 티격태격, 납치...) 원수연님 좋아하지만 엘리가 너무 사이코라서 도저히 못보겠더라구요.

그러더니 엘리..영화 시나리오 작가로 성공하고..동양인이라는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귀족집안 라이더랑 결혼해서 잘 살것 같더니만 방해꾼들로 인해 고난 계속....그러다 마지막에 행복한 결혼 생활로 끝맺는데요.(약간 야하다는...)

너무 개인적으로 스토리가 너무 길게 돌아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권수만 늘린 듯한 느낌이거든요..하지만 그림이나 스타일 하나는 정말 대단하시더군요. 역시 원수연님 답습니다. 하여튼 엘리가 사이코만 아니었어도 무척 재밌게 봤을텐데....좀 안타까운 작품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