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3집 Side 1 - Live And Let Live [60페이지 북클립 포함]
신혜성 노래 / 예당엔터테인먼트 / 2008년 8월
평점 :
품절


이전과는 분위기가 좀 다른 것 같은데 전반부와 후반부의 느낌이 다른 앨범이었다. 전반부는 클래지콰이같은 스타일의 곡이고(듣기 편한 일렉계열로 시부야계보다는 좀 어두운 느낌.) 후반부는 발라드 스타일의 곡이었다.

확실히 기억 못하지만 타이틀곡은 밴드랑 함께 하는 스타일의 곡같은데 약간 아쉽다. 내가 록을 잘 몰라서 그런가 록은 파워풀하게 불러야 할 것 같은데(샤우팅 x) 기존의 발라드 스타일로 부르는 느낌이랄까? 내가 신혜성씨 음악을 너무 오랜만에 들어서 그렇게 느끼는지 모르겠지만 앞으로 2번 이상 더 듣고 라이브 무대 보면 생각이 달라질지도 모르겠다.

후반부의 트랙들은 발라드 스타일인데 기존에 비하면 기교를 많이 줄인것 같다. 엄밀히 말하면 발라드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깊었던 곡은 여자가수와의 듀엣곡,린같은 약간 저음느낌의 여가수가 아닌 미성의 여가수였는데 둘의 보컬이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