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기술 엠피쓰리 플레이어 Turtle S9 / MP3+SD카드리더기 - Black
비비티
평점 :
절판


작년말쯤에 신문기사로 1만원정도되는 mp3player가 나왔다는 것을 보았다. 편의점등에서 판다고 하는데..편의점에서 본 기억은 없고 얼마전에 인터넷에서 팔린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다 아는 사람이 쓰고 있어서 잠시 만져 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참고로 이 제품은 본체만 9900원이다. 오프구매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온라인 구매의 경우 일단 배송료 2500원이 더 붙으니 1만원은 넘고 음악듣는데 필요한 이어폰과 메모리카드, 건전지는 별도 구매이므로 이 세가지가 없는 사람이라면 추가 비용을 들여야 한다.) 단, 액정이 없다는 점과 전원을 껐다 켜면 처음부터 다시 들어야 하는 단점이 있다.(mp3player사서 구간반복이나 속도조절, 녹음, 라디오 등은 거의 쓰질 않으니 상관없는데 이 두가지는 좀 불편했다.) 아울러 메모리칩등을 넣을때 살짝 불편~.

내 생각에 나머지 두가지(이어폰+안쓰는 메모리카드)를 가진 사람이라면 사볼만 하다고 본다. 저렴해서 솔직히 음악들을때 지지직 거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그렇지 않아서 괜찮았다. mp3plyaer+메모리카드리더기 용으로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한다. 단 디자인이 좀 투박하니 디자인 중시하는 사람에게는 좀 아닐지도 모르겠다. 메모리카드와 건전지 넣을 공간때문에 상대적으로 액정이 없음에도 좀 큰 편이기 때문이다.(다른 액정없는 제품들은 충전방식이라 아무래도 크기를 줄일 수 있지만 이 제품은 건전지를 쓰기 때문에 힘듬.)

그립감도 괜찮고 제품질도 생각보다 좋고 하나 써볼만하다 싶었다. 문제는 내구성이나 a/s? 기능이 거의 없으니 고장은 잘 안날듯 하지만 그래도 몇번 안쓰고 고장나면 좀 그렇기 때문이다. 참고로 8기가 메모리까지 지원한다고 쓰여있는듯 한데 회사에 확인한바로는 sdhc방식은 4기가짜리까지만 인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