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 5집 My Friend
SG 워너비 노래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Stone Music Ent.) / 2008년 4월
평점 :
품절


그 동안에 소몰이, 미디엄 템포란 말때문에 그랬는지 4집에서 좀 바뀌었었는데 이번에는 더욱 분위기가 확 바뀌었다. 기존멤버인 채동하씨가 빠지고 새멤버가 들어가서 더욱 분위기 쇄신쪽으로 가는듯 싶다. sg워너비의 소몰이를 좀 부담스러워 하는 편인데 이번 음반은 들을만 했다. 그리고 세명의 노래배분이나 밸런스에 더 신경쓴듯 하다. 그 이전까지만해도 이름이 기억안나는 가장 어린 멤버쪽에 몰아져있어서 그 멤버 목소리만 귀에 들렸는데 이젠 나머지 멤버의 목소리도 좀 들린다. 특히 새 멤버의 목소리가 상당히 좋다. 라이브 하는 것 보니 노래도 잘하는 것 같고....약간 허스키한듯 하면서도 귀에 듣기 좋다. 솔로로 나와도 좋을 것 같은 느낌?

요즘 대세인 일렉음악부터 컨트리 음악까지 이전보다 더욱 파격적이다 싶은데 타이틀곡 라라라의 뮤직비디오는 좀 아니다 싶다. 뮤직비디오는 호러, 노래는 컨트리....같은 소속사의 뮤직비디오 후속편 울궈먹기라고 하던데 그래도 sg워너비 네임밸류가 있지 소속사 너무 신경안쓴다 싶다. 이전 음반을 좋아했던 팬이라면 좀 어색할수도 있겠다 싶은데 개인적으로는 적어도 3집보다는 좋다. 아 개인적으로 타이틀곡보다는 다른 수록곡이 더 마음에 든다. 컨트리 음악에 그다지 익숙하지 그런지도 모르겠지만..하지만 죄와벌 파트 2는 좀 아니다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