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하나포스 인터넷 쓰면서 이사다닐때 기사분이 전화만 하면 비용추가 없이 와서 인터넷선 설치해주고 갔습니다.(가입후 설치아니고 쓰고 있는 도중에 이사할시에...) 그래서 이번에도 하려고 하니 19000원을 내라고 하네요. 그 동안은 무료로 해준것일뿐 앞으로는 받는다구요.(아마도 하나포스가 sk랑 합병 이야기가 돌면서 줄일 수 있는 효율성측면에서 비용을 최대한 줄여보려고 하나 싶어요.) 그 동안 이사할때 유심히 보니 벽에 선만 연결하고 갔던 기억이 나서 내가 할테니 시스템상으로 선만 연결하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상담원이 하는말...인터넷이 안되도 자신들은 책임을 못 진다네요. 그 동안 하는 것 봤는데 선만 연결하는듯 하니 그냥 내가 해보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연결...인터넷 잘만 쓰고 있네요. 처음 1번은 무료라나 뭐라나...하던데 만약 저처럼 돈을 내라고 하면 겁내지 마시고 그냥 모뎀선만 연결하세요. 5초도 안 걸리는데 19000원은 큰 돈이니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