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마스터 2
츠쿠바 사쿠라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07년 12월
평점 :
절판


겉표지의 커플이 나름 귀여워서 계속 되길 기다렸는데 완결이였나보다. 책옆에 완결이라고 붙어있다니..지금까지 3권 기다리고 있었는데 살짝 아쉽다. 펭귄혁명과 보이지 않는 나라의 남자주인공들과 달리 이 만화책의 남자주인공은 건들건들거리는 성격의 소유자로 역시 귀엽고 자상하고 여자애는 약간 쿨한듯 한 느낌이면서 따뜻한 성격이라 마음에 들었는데~~작가가 나중에라도 시리즈로 해줬으면 좋겠다..싶다.(근데 어째서 크리스마스는 여러번 지나는데 나이는 똑같게 나오는지 모르겠다. 분명 겨울이었다가 여름이었다가 다시 겨울이었다가 적어도 한 2년인가는 지난듯 한데~~)

이번호에는 주인공의 할아버지와 또다른 산타가 잠시 등장하고 산타심의위원회인가에서 그들을 조사하러 어떤 사람이 온다. 검은 순록을 타고...검은순록은 나름 슬픈 이유가 있고 이 들을 시험하게 되는데...

현대판 산타의 여러가지 설정은 좋은데..어째서 북극과 선물만드는 요정은 등장하지 않는것일까? 산타자루에 손만 넣으면 물건이 나오기 때문에 요정이 필요 없어서? 아님 전세계에 또다른 산타가 많을테기 굳이 북극에 갈 필요가 없어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