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네보 크라시에 나이브 녹차 폼 클렌징 - 120g
크라시에홈프로덕트
평점 :
단종


아래분이 일본껀데 스티커 없다고 찝찝하다+가격도 저렴하다고 이야기 하셨는데요. 제가 맨담등의 일제 폼클렌징 몇개를 써봐서 다라고 하기는 어렵지만 제가 써본것들은 스티커 하나도 안 붙여있더군요. 원래 안 붙이나봐요. 그리고 가격저렴한 것은요. 일본은 헤어제품이 화장품에 속하고 폼클렌징은 생활필수품(비누처럼.)에 속한다고 해요. 그래서 폼클렌징이 상대적으로 싸고 헤어제품이 비싸다고 하더군요. 우리나라는 그 반대인데...(제가 써본 맨담등의 폼클렌징도 미샤등에 비하면 비싼편은 아니었어요. 더저렴하거나 비슷하거나 그렇더군요.)

복숭아나 알로에에 비해서 쓰고나서 좀 뽀드득한 감이 강한 것 같아요. 녹차가 기름기 분해에 좋다고 하던데(중국 사람들 음식이 기름기가 많은데 그런 음식 먹고 녹차마신다고 하더군요.) 정말 그런가 싶어요. 겨울에 쓰면 좀 당긴다는 느낌도 있을 것 같아요. 단 여름에 쓰면 뽀드득하니 깔끔한 감이 있을 듯 싶네요. 약간 시원한 감도 있구요. 적은 양으로도 거품 잘나고..무엇보다도 저렴해서 좋아요. 가격대 용량비 좋아서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