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데오드란트 롤온 후레시내추럴(상쾌한타입) - 여성용 50ml
니베아
평점 :
단종


데오드란트가 암내막는 용으로 쓰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말만 들어봤지 써보긴 처음이네요. 이번에 어쩌다가 써보게 되었는데 무척 신기하다 싶어요.(한개 사면 무척 오래쓰겠다 싶어요. 생각보다 양이 줄지를 않네요.)

화면에서 보는 것처럼 무색투명한 액체인데 살짝 걸쭉한 스킨같은 느낌이에요. 알콜이 살짝 있는지 바르면 시원하긴 한데 생각보다 빠르게 스며들진 않네요. 제가 멋도 모르고 너무 한꺼번에 많이 바른 것인지 모르겠지만 바른다음에 완전히 말리고 옷입으라던데 몇초안에 스며드는 그런 것은 아니다 싶어요. 적어도 30초 정도는 걸린다 싶어요. 지속성은..잘 모르겠구요. 제가 평소에 암내가 심한 편도 아닌데다가 향이라는 것이 금방 코에 익숙해져서 느낄 수 없으니까요. 그래서 팔에 바르고 실험해 보았는데 진하지 않고 은은하게 향이 나면서 4시간은 간다 싶어요. 그 이상 길게 발라본적이 없어서 더 지속되느니는 잘~~

프레쉬라고 하는데 시원한 꽃향기가 나네요. 처음에는 그런 향이 나다가 점점 은은하게 바뀌어 니베아 특유의 냄새도 살짝나는데....향이 생각보다 좋네요. 팔에다 발랐는데 언듯언듯 향이 느껴질정도로 향이 너무 옅거나 짙지도 않아요. 여름에 몸에다 바르는 향수로 써도 좋을 것 같다..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